2018년도 대학생 리포터 고객패널 수료식을 연 신한생명

* 2018년 대학생 리포터 고객패널 수료식
신한생명이 2일 서울에 있는 본점의 22층 대강당을 장소로 2018년도 대학생 리포터 고객패널들의 3달간의 활동이 마무리되는 수료식이 실시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번에 수료식에 참석하는 고객패널의 경우 디지털 세대의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의견을 청취할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6월달을 시작으로 디지털 환경이 익숙해진 대학생을 모집하였으며, 서류를 접수하고 전화면접 등과 같은 전형절차를 통해서 선발한 인원입니다.

 

* 대학생 리포터 활동 내용
선발되었던 대학생 25명은 고객페널로써 활동하였던 기간 동안 다양한 부분에 대해서 확인하는 기간을 가졌습니다.
20대, 30대의 금융소비자를 위해서 디지털 금융이 기반된 상품과 서비스 트렌드가 접목된 서비스 마케팅, 소비자보호 방안 등을 넓은 시선으로 조사해서 과제 수행을 하였습니다.
당일 수료식에서 개인과제하고 조별과제를 나눠서 발표하였으며, 우수한 사람들에겐 시상하면서 공식 활동의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실제로 패널이 제시한 아이디어들의 경우 현업의 적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확인해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객패널의 활동으로 앞으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는 시간이 좀 더 지나와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앞으로 이러한 제도들이 더 다양해져서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더욱 더 잘 맞춰주는 기업이 많아지는 것이 좋은 사회를 만드는 길인것 같습니다.

LINK

INFORMATION

CONTACT US

www.keko.co.kr

copyright(c) 메리츠 알파플러스보장보험 All right reserved.